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한다리건너 영어 Mike입니다.


제가 직접 찾아갑니다! 또는 오셔도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상인동 / 진천동 / 월성동 / 죽전동에서 영어회화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합니다.


왕초보도 환영합니다. 두려워 하지마시고 연락주세요. 빨리 시작할수록 영어를 더 빨리 구사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영어회화가 매년 목표셨나요? 영어회화는 고사하고 해석이라도 잘하고 싶으신 마음이신가요?


-> 영어회화까지 잡아드릴게요! 2020년이 끝나기전에 빨리 연락주세요!


배울때마다 실패하고 또 다시 도전하시는 건가요?


-> 2020년에는 영어 배우셔서 외국 여행 다니시면서 프리토킹도 할 수 있게 만들어드릴게요.


학원에 가봤는데 큰 효과를 못보셨나요?


-> 약속드립니다. 


이번엔 저에게 맡겨보세요! 정말로 영어를 구사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릴게요. 


아래쪽에는 저에게 배우신 분들의 후기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수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시죠?


물론 레벨에 따라 수업방식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먼저 회화를 목표로 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초보 기준) 수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말을 한 마디도 못하기 때문에 회화를 할 수 없는 상태이죠?


당연히 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책을 보고 문장을 이해하고 이렇게 말하는구나 하고 이해만 한다면 더욱 회화는 멀어질겁니다. 더 이상 그렇게 시간을 낭비하지마세요.


저와 수업시에는 영어를 쓸 수 있는 근육을 만들어드립니다. (선생님이 말하는 말을 따라함으로써 강제로 말하기를 합니다. -> 자전거를 탈 때 생각하지 않고 타는 것처럼 영어 근육을 만드는 훈련) -> 지금까지 저와 수업하신 분들이 하나같이 이야기합니다. 왜 이제야 쌤을 만났냐며! 더 일찍 만났으면 좋았을텐데!


이 수업의 장점은 일단 입을 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주 쓰는 말들을 배운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제가 알려드린 표현만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책과 병행하여 수업을 합니다.


책 수업 목적은 수능/학문적인 목적이 아닌 영어를 읽고 해석할 수 있게 만들어드리며 또한 영어로 문장을 만들어내기 위함입니다.


다음은 문의하시는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사항들입니다.


1. 수업시간은 어떻게되나요?


일대일 수업부터 / 단체수업까지 다양합니다.


당연히 사람이 많아질수록 수강료는 저렴해지겠죠?


주 1회 수업 또는 주 2회 수업이 있습니다. -> 당연히 2회하면 더 빨리 늘고요 1회 하셔도 다른 곳에서 고생하셨던 것보다 훨씬 더 큰 효율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주 1회 수업시에는 월 4회 / 주 2회 수업시에는 월 8회를 진행합니다.


한 번하실 때 40분 수업 + 10분 쉬는 시간 + 40분 수업을 진행합니다. 


첫 40분은 주로 책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나머지 40분은 회화를 진행합니다.


책 수업을 통하여 어느정도 영어 문장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으면 듣기수업도 병행합니다.


2. 수업은 어디서 하나요?


3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선생님이 방문하는 방법 -> 제가 찾아갑니다!


 2) 학생이 편하신 곳 부근으로 찾아갑니다. (카페 또는 스터디룸) -> 이 경우에 커피값 또는 스터디룸 값을 계산       해주셔야합니다.


 3) 제가 있는 곳으로 찾아오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월성동과 상인동 쪽으로 갈 예정입니다. (현재 위치는 네이버       에서 "한다리건너 영어"를 검색해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3. 얼마나 해야 느나요?

 -> 여행을 목적으로 하신다면 2달만 하셔도 엄청 큰 효과를 보실거고요. 한 번만 수업해보셔도 왜 그런지 아실겁니다.


그럼 다음은 실제 수강하신 분들의 결과를 보여드릴게요.


동영상 촬영은 부담스러워하셔서 직접쓴 일기 등등의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1. 2달 수강하신 주부님



말이 필요없죠? 물론 문법오류도 있고 단어도 네이버에서 찾아보셨을거에요. 그렇다하더라도 이렇게 두 달만에 쓰기는 힘듭니다. 회화도 놀랍게 많이 발전하셨습니다.


수업 시간 첫 40분은 회화로만 진행할 수 있을정도로요. (물론 많은 오류와 막힘이 있지만 2달 전과 비교해서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회화를 구사 하신답니다.)


2. 학생 부모님이 주신 문자



3. 2달 배우신 대학생분



정말 훌륭하죠? 역시 문법적으로는 오류가 좀 있고 고쳐야할 문장도 보이지만 2달 배운거라고는 믿지 못할만큼 큰 발전을 했죠. 참고로 이 분은 be동사부터 시작했습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꼭 연락주셔서 2020년에는 영어 끝내보세요!


010 5215 7067


카카오톡: readingskills


 












[##_article_rep_desc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