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한다리건너 영어 Mike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구 수성구에서 성인/직장인 영어회화 일대일 방문과외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을 위한 정보를 다뤄보겠습니다. 왕초보도 환영합니다. 현재 50대/60대 분들도 잘 배우고 계시며 진작 배울걸 이라는 말씀 많이 하십니다~^^


범어동, 황금동, 중동을 포함하여 수성구 전역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아래쪽에 후기도 있으니 꼭 읽어보시고 참고하세요.








다음 사항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꼭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1. 학원까지 방문하는 데 거리가 멀어 시간과 교통비를 아끼시고 싶으신 분

-> 제목 그대로 선생님이 직접 방문합니다.


2. 단체 수업을 들어봤는데 회화실력에 변화가 없으신 분

-> 언어는 일대일로 배우셔야 한답니다. 


3. 단체 수업동안 남에게 방해가 될까 질문 하기가 어려웠던 분

-> 개인수업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질문 하셔도 괜찮습니다.


4. 잦은 야근과 갑작스런 회식으로 진도를 따라가기 힘드셨던 분

-> 일대일 수업의 최대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진도 걱정이 없고 실력 또는 스케줄에 따라 진도를 다르게 나갈 수 있습니다.


5. 수업 시간 외에 궁금한게 생기는데 선생님한테 카톡으로 질문해도 되나요?

-> 네, 제 과외의 특별한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업 시간 외에 궁금하신것 참지말고 물어보세요! 아래 후기에도 관련 사진을 첨부하였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한다리건너 영어 수강생 초보영어회화 후기보러가기


아래 쪽에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것들을 모아놓았습니다.



이번에는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이 궁금해 하시는 것들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수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 1회 수업시 월 4회를 하시게 되고, 주 2회 수업시에는 월 8회를 수업하게 됩니다.


한 번 수업하실 때 40분 수업 + 10분 쉬는 시간 + 40분 수업으로 1시간 30분정도 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수업은 어디에서 하나요?


3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선생님이 수강생의 집에 방문하는 방법


2) 수강생이 원하는 장소로 선생님이 이동하는 방법(카페 또는 스터디룸) -> 이 경우에는 수강생이 커피값 또는 스터디룸 값을 계산해주셔야 합니다.


3) 한다리건너 영어에서 수업하시는 방법 - 네이버에서 "한다리건너 영어"라고 검색하시면 장소가 나옵니다.


3. 완전 초보인데 얼마나 해야 늘까요?

원하는 목표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이 글의 주제는 회화이니 영어회화를 말씀드리자면 3개월 정도만 하시면 해외여행 가셔서 부끄럽지 않은 영어실력을 구사할 수 있을만큼 만들어드릴 자신있습니다. 단 열심히 하시고 숙제도 잘 하셔야겠죠?


4. 어떤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나요?

초보의 경우 책 수업을 안할수는 없습니다. 첫 40분은 책으로 수업을하고 나머지 40분은 회화를 할 수 있게 훈련식 수업을 진행합니다.


5. 듣기수업은 어떻게하나요?

듣기가 되어야 회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어느정도 회화 감을 익힌 뒤 듣기 수업 당연히 진행합니다. 듣기 공부하는 방법과 실제 원어민들이 대화를 나눈 파일로 공부를 합니다.


6. 수업료는 어떻게되나요?


전화하기/문자하기/카톡하기


조금 비쌀지도 모르지만 다른 곳에서 몇 달 배워 우회하시는 것보다 저에게 한 달 배우시는게 더 영양가 있는 시간을 가지실거라 확신합니다.



다음은 후기들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후기가 있지만 최신 정보를 위해 2020년 2월 후기들만 보여드리겠습니다.


1) be동사도 모르는 레벨에서 1달 배우신분 일기



am, are, is의 뜻을 몰랐던 레벨에서 이런 일기가 나왔습니다. 물론 모르는 단어를 인터넷에서 찾아보셨고, 문법도 틀린 부분이 보입니다. 그렇지만 한 달만에 이렇게 일기가 나오긴 쉽지 않죠. 열심히 하신다면 여러분도 이렇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2) 한 달 배운 대학생의 어머니 문자

이번 사진은 한 달간 영어를 배운 대학생의 어머니가 보내주신 문자입니다. 이 수강생은 안타깝게도(?) 한 달을 채 배우지 못하고 원주에 위치한 연세대 연구소로 취직을 했습니다. 저와의 수업을 더 이상 듣지 못한 것을 매우 아쉬워했고, 지금까지 배웠던 영어보다 저에게 한 달 동안 배웠던 영어가 더욱 더 영양가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게다가 동생분은 영어공부를 너무나 두려워하여 남은 수업을 양도받기 꺼려했는데 지금 저와 열심히 공부하여 실력을 늘리고 있습니다. 원주에 간 수강생은 일주일에 한 번 씩 와서 저에게 과외를 받으러 올까 고민중이라고 합니다.



3) 과외 시간 외에도 질의응답


과외 시간에만 질문을 받지 않습니다. 한 번 저와 함께 하는 순간 무조건 수강생의 실력을 올려드려야 하는게 저의 책임이라 생각합니다. 시간을 보면 아시겠지만 시간/틈만 나면 질문에 대해 답드립니다.


한다리건너 영어 블로그 영어회화 후기보러가기


망설이지 말고 상담해보세요.


전화하기/문자하기/카톡하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_article_rep_desc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